본문 바로가기
감성리뷰

클렌즈주스 다이어트 효과 세븐데이 리셋주스 섭취 후기

by love; 2022. 9. 14.
반응형

빠른 체중감량을 위해서 클렌즈주스 다이어트 시작을 하는 사람이 많다. 나도 단기로 다이어트할 때 후기가 많았던 세븐데이 리셋 주스를 마셔봤는데 직접 마시고 난 후 내 몸이 느꼈던 클렌즈 주스 다이어트 효과에 대해 적어볼까 한다.

 

 

클렌즈주스 다이어트 방법

세븐데이 리셋주스
세븐데이 리셋주스

클렌즈 주스는 몸 안의 독소를 빼주는 해독 기능을 하면서 몸 안의 영양소를 보충해주는 주스이다. 단기로 다이어트할 때 식사 대신 클렌즈 주스를 식사대용으로 먹는다.

내가  먹었던 퍼스트플러스에이드 세븐데이 리셋 주스는 상황에 맞게 먹는 매뉴얼이 있었다.

 

1.클렌즈주스 다이어트가 처음일 때.

아침에는 닭가슴살 샐러드, 과일, 삶은 계란 등 가벼운 아침을 먹고, 점심에는 일반식을 섭취한다. 저녁에는 밥 대신 클렌즈 주스 2포를 나누어 섭취한다. 

 

2. 일주일 집중 단기로 진행할 때.

아침에 세븐데이 리셋주스 1포 섭취, 점심은 일반식, 저녁에 리셋주스 1포 섭취

 

3. 아주 빠르게 체중 감량을 필요로 할 때

아침에 리셋주스 1포, 점심에는 닭가슴살 샐러드 등의 다이어트 식단, 저녁에는 리셋 주스 1포

 

상황에 따라 클렌즈 주스 다이어트 날짜를 설정해주면 된다. 가령 일주일 후 소개팅이 잡혔다면, 아침저녁으로 리셋 주스 먹고 점심은 일반식 or 다이어트 식을 먹으면 되는 것.

주의할 점은 하루 세끼 클렌즈 주스만 먹는다면 너무 기운이 없기에.. 점심 한 끼는 꼭 다른 음식을 먹어주기.

 

 

퍼스트플러스에이드 세븐데이 리셋주스 풋사과 섭취 후기

세븐데이 리셋주스 풋사과
세븐데이 리셋주스 풋사과

세븐데이 리셋주스를 선택한 건 100만 포가 넘는 판매량과 엄청난 후기 때문이다. 또 평소 사과를 좋아하는데 내가 좋아하는 풋사과 맛이 있길래 클렌즈 주스로 세븐데이를 선택했다.

한 상자에 총 14포가 들어 있다. 한 포당 70g이고 115칼로리다. 굉장히 칼로리가 낮은데 영양소는 꽤 풍부하다.

 

풋사과는 일반 사과 10배에 해당하는 항산화물질-폴리페놀-이 함유되었고 풋사과의 애플 페논은 체지방 관리에 도움을 준다고 알려져 있다. 뿐만 아니라 비타민 A B C 가 풍부하여 피로 해소에 도움을 줄 수 있고 칼륨, 카로틴, 브로멜린이 다량 함유된 파인애플, 블랙커런트, 크랜베리, 블루베리, 블랙베리, 라즈베리, 스트로베리, 아사 이베르 등 7가지 종류의 베리류도 함유되어 있어 여자 몸에 좋을 것 같았다.

 

 

또 다른 성분으로는 아토시아닌, 퀘르세틴, 캠프 페롤 등이 풍부한 타트체리도 들어 있고 맥주효모를 가수 분해한 효모 펩타이드도 들어 있다. 몸에 좋다고 알려진 걸 꽉꽉 채워 넣은 것 같은 느낌.

 

세븐데이 리셋주스 풋사과
세븐데이 리셋주스 풋사과

한 번 섭취할 때 1포를 먹는데 물에 희석해서 마시면 된다. 파우치 포장이라서 보관하기 편하고 가지고 다니기도 편하다. 생수병에 물 담아서 휘리릭 태워 바로 마시면 되니 이보다 편할 수 없다.

그리고 맛이 진짜 진짜 맛있다. 상큼한 맛+ 달콤한 맛이 어울려지고 뒷맛도 깔끔- 식사대용으로 마시는 건데 맛이 없으면 배고픔을 참기 힘든데 세븐데이 리셋 주스 클렌즈 주스는 맛이 좋아서 매일 맛있게 먹을 수 있다. 좀 더 맛있게 섭취하고 싶다면 탄산수에 섞어 먹으면 엄지 척!

 

 

나는 아침과 점심은 일반식 OR 다이어트식 을 번갈아 가면서 마시고 저녁에는 1포씩 일주일 섭취했다. 군것질도 독한 마음으로 끊고 일반식 대신 다이어트 식단을 하기도 해서 그런지 일주일에 1kg 감량에 성공했다. 운동도 진짜 열심히 했는데 날이 갈수록 기운이 빠져서 운동을 길게 하지는 못했다.

 

그렇지만 다이어트에 필요한 건 10% 운동과 90%의 식단이기에 나름 유의미한 결과를 얻어낼 수 있었다.

내가 좀 더 나이가 어리고, 아침저녁으로 클렌즈 주스를 마셨다면 더 효과적으로 다이어트를 할 수 있지 않았을까?

오래 유지하기는 어렵지만 클렌즈주스 다이어트 효과는 확실히 있다. 

다음에 중요한 일정이 있을 때 다시 시도할 의향 100%

 

 

 

반응형

댓글